웹솔루션개발 22년 노하우! 해피CGI의 모든것

[해피CGI][cgimall] Swiper - Jquery 를 이용한 스와이프 본문

웹프로그램밍 자료실/JAVA 자료

[해피CGI][cgimall] Swiper - Jquery 를 이용한 스와이프

해피CGI윤실장 2016. 12. 29. 09:13

Swiper 는 최신버젼의 브라우저와 모바일 환경에 잘 어울리는 스와이프 코드 입니다.

Swiper 의 강점은 심플함 입니다. 

보통 어 이거 괜찮은데 싶은 스와이프 라이브러리를 찾았더라도 자신에게 맞게 수정하려면 다소 시간이 걸리거나 
 
자체적인 버그가 있다던지 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Swiper 는 정말 심플하면서도 다양한 스와이프 기능이 많습니다.

그래서 자신에게 맞는 스와이프를 조금 더 빨리 찾을 수가 있네요 ^^
( 이게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검색시간을 줄여주네요  ㅎㅎ )

아 그리고 자체적으로 API 를 제공 합니다.  그래서 작업이 휠 쉬워요 ^^
 
다른 스와이프는 샘플 코드만 제공되거나 설명서 몇줄을 참고하는게 고작 이였지만 API가 제공된다면

보다 좋은 개발환경을 구축할 수 있어서 좋네요 ^^

라이센스는 MIT Ver3.4.0 을 따르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