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솔루션개발 22년 노하우! 해피CGI의 모든것

[해피CGI][cgimall] Practical Web-Based ERP Software 본문

웹프로그램밍 자료실/PHP 자료

[해피CGI][cgimall] Practical Web-Based ERP Software

해피CGI윤실장 2017. 4. 14. 09:33
PHP로 개발된 ERP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소스는 너무 용량이 커서 업로드가 안되네요.

http://www.weberp.org/ 

위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를 통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풀고 웹서버에 업로드 한후에
브라우져로 접근을 해보시면




프로그램 설치를 위한 정보를 입력하게 됩니다.
아쉽게도 한국어가 없네요. 일본어는 있는데



사용할 데이터베이스 정보를 저장하고,



관리자 정보 및 import 할 sql 파일을 선택한후에
설치를 시작하면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SQL파일의 용량이 커서
웹서버의 환경설정상 타임아웃 등에 걸려서 제대로 되지 않을수도 있겠습니다.
몇번 해도 제대로 안되길래 SQL파일을 찾아서



전 Mysql 콘솔을 이용해서 바로 넣어버렸어요

설치가 완료된후 사이트에 접근을 해서
최초 관리자의 아이디 / 비밀번호 로 로그인을 해보면



먼가 복잡한 페이지가 열리게 됩니다.
한글이 없다는게 가장 큰 문제긴 하지만, 영어 단어가 낯설지는 않네요




회원정보설정(?) 페이지로 보입니다.



먼가 배송체계인듯 한데 .. 어렵네요


ERP(전사적자원관리시스템)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정도 검토해볼만 한 가치가 있겠다 싶네요.

 

홈페이지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