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솔루션개발 22년 노하우! 해피CGI의 모든것

[해피CGI][cgimall] 전자결제 서비스 회사에서 업데이트 공지가 왔어요 어떻게 하나요? 본문

CGIMALL소개/자주하는질문

[해피CGI][cgimall] 전자결제 서비스 회사에서 업데이트 공지가 왔어요 어떻게 하나요?

해피CGI윤실장 2017. 1. 23. 09:03

 

 

안녕하세요 HappyCGI 입니다.

전자지불 서비스 회사에서 결제서비스 모듈을 업데이트 하라는 공지를 받으셨을 경우 ...
우선 전자지불 서비스 회사에 문의하셔서 꼭 해야 하는 사항인지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필수적으로 업데이트 해야 될 사항이 아니시라면 업데이트 할 필요 없습니다.
 
그리고 불가피하게도 꼭 업데이트를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저희 HappyCGI 에 요청하셔서 모듈 업데이트를 요청하시면 되는데요. 단, 구매날짜에 따라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저희 HappyCGI 에서는 아래의 원칙에 따라서 업데이트 비용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전자지불 서비스 회사에서 모듈을 업데이트하고 고객님께서 솔루션을 구매한 시점이 1개월이 초과한 경우
HAppyCGI 에서는 개발팀이 수작업으로 결제모듈을 업데이트 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해당 작업에 대한 작업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와 반대로 전자지불 서비스 회사에서 모듈을 업데이트하고 고객님께서 솔루션을 구매한 시점이 1개월이 초과하지 않은 경우에는 무상으로 작업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