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솔루션개발 22년 노하우! 해피CGI의 모든것

[해피CGI][cgimall] 기술지원과 커스터마이징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본문

CGIMALL소개/자주하는질문

[해피CGI][cgimall] 기술지원과 커스터마이징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해피CGI윤실장 2017. 1. 3. 09:08

 

 

안녕하세요 HappyCGI 입니다.

해당 FAQ는 기술지원의 목적커스터마이징의 목적을 알려드리기 위해 작성 되었습니다. ^^

기술지원의 목적은?
고객님들께서 솔루션을 구매하셔서 사이트를 오픈하시기 전까지 쉽고 빠르게 솔루션에 적응하실 수 있도록 
도와 드리는것이 목적 입니다.

기술지원에서 처리하는 일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솔루션의 기능이 잘 이해되지 않으실 경우 언제든지 문의 주시면 설명 드리겠습니다.
  2. 솔루션의 기능이 버그가 아닌가 이상하게 정상작동하지 않는다는 생각이 드실 경우 언제든지 
    문의 해 주십시요.
  3. 솔루션 구매전 이런 저런 기능들이 있는지 궁금하실 경우 문의 해 주십시요.
  4. 솔루션 구매후 사이트를 구축해 가는 과정에서 준비해야할 것들이 궁금하시면 문의 해 주십시요.
위와 같이 솔루션을 어떻게 활용하면 되는지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서 안내를 드리는 것이
저희 HappyCGI 의 기술지원팀의 역활 입니다. ^^


커스터마이징의 목적은?
고객님들께서 솔루션을 구매하여 사용전 혹은 사용중에 새로나온 기능을 장착하기를 원하시는
경우에 해당 됩니다.
(타 사이트의 이런 기능이 있으면 좋겠다 싶으실 경우 언제든지 문의 해 주십시요 ^^)

커스터마이징에서 처리하는 일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솔루션을 구매하여 이런 기능을 넣었으면 좋겠다 하실 경우.. 커스터마이징으로 문의를 해 주십시요.
  2.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솔루션에는 이런 기능이 없는데 새로 출시된 버젼에는 이런 기능들이 있다
    이 기능을 넣고 싶으실 경우 언제든지 커스터마이징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해 주십시요.
위와 같이 커스터마이징은 솔루션에 없는 기능을 넣고 싶으실 경우 문의 해 주시면 됩니다.


기술지원과 커스터마이징 요청시 참고사항
  1. 문의하실때 되도록이면 주소(Url)도 같이 포함시켜 주시면 조금 더 빠른 견적과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원하시는 부분을 이미지를 첨부하셔서 요청하시면 휠씬 커뮤니케이션이 쉽게 될 수 있습니다.
    ( 글 보다는 그림이 더 빠릅니다 ^^ )
  3. 커스터마이징 요청시에는 구현하시려는 기능이 특정 사이트에 있는 기능이라면 해당 사이트의
    주소(링크주소)를 알려주시면 좀 더 정확한 기능파악 및 구체적인 견적을 드릴 수 있습니다.
  4. 커스터마이징 견적서를 받으셧을 경우 견적서를 꼼꼼히 살펴보시고 견적서의 내용 중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 해 주십시요.
    (고객님의 사이트에 들어가야 할 기능인데 제대로 이해되지 않는 부분이 있어서는 안됩니다. ^^)

위의 내용을 참고하셔서 저희 기술지원과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조금더 고객님들께서
원하시는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항상 저희 HappyCGI 를 이용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홈페이지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