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솔루션개발 22년 노하우! 해피CGI의 모든것

[해피CGI][cgimall] Flexible Content Expanding and Collapsing Plugin - jQuery Collapse 본문

웹프로그램밍 자료실/JAVA 자료

[해피CGI][cgimall] Flexible Content Expanding and Collapsing Plugin - jQuery Collapse

해피CGI윤실장 2020. 3. 18. 09:11

Accordion 으로 이용할 수 있는 jQuery 플러그인 입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해제하고
demo/index.html 파일을 웹브라우저로 열어보면 샘플확인이 가능합니다.


가벼운 프로그램이어서 지원되는 옵션은 몇가지는 안됩니다만,



딱 필요한것은 있네요.



기본 예제와,
아코디언으로 활용한 예제
펼쳐진 부분들을 픽스를 시켜버린 예제와,
약간의 애니메이션을 추가한 예제등등이 있네요.



어떤 항목이 열리고 닫히고 했었는지
이벤트를 얻어서 화면에 표시해주는것도 되긴 하네요.


하나의 예제에 대한 화면과,
예제를 위한 HTML와 스크립트 소스코드를
비교해서 보면, 많이 어렵다거나 복잡하진 않네요.



위 화면에 대한 소스코드 예제


가볍고, 쉽다보니
활용하기가 수월해보이네요.




홈페이지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