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솔루션개발 22년 노하우! 해피CGI의 모든것

[해피CGI][cgimall] 이메일발송이 되지 않아요 본문

CGIMALL소개/자주하는질문

[해피CGI][cgimall] 이메일발송이 되지 않아요

해피CGI윤실장 2017. 4. 27. 09:45

 

사이트내에 이메일발송이 전혀되지 않고 있을 경우에는 아래 사항을 우선 점검해 보셔야 합니다.


1. 고객님의 웹호스팅사에 메일함수가 정상 작동하는지 점검요청합니다.

메일발송후 웹호스팅사에서 한번에 발송량, 총 일일 발송량에 의해 제한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
각 웹호스팅사마다 정책이 다를 수 있으므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참고] 카페24 웹호스팅
각 계정의 메일 용량은 5M이며, 메일 발송은 한번에 30통/ 하루에 500통까지만 발송이 가능합니다.
500통이 초과되면 발송은 차단되고, 자정(00시)에 초기화 됩니다.



2. 서버에서 메일발송이 정상적일 경우에는 각 메일회사의 스팸정책에 의해 차단된 경우일 수 있으므로
화이트도메인 신청 여부를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화이트도메인 신청안내
http://www.cgimall.co.kr/happy_faq/173


각 메일회사에서 고객님의 메일발송이 이미 차단된 경우에는 각 사이트의 고객 센터에 문의하기를 하셔야 하는 경우입니다.  
문의하실 때에 고객님의 서버의 로그 , 발송 도메인 IP 및 관련 정보를 기입해서 요청하시면 차단된 경우에는 차단해지가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