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happycgi
- 해피CGI
- php
- #cgimall
- #동영상
- 홈페이지제작
- happycgi
- #image
- CSS
- 솔루션
- 해피씨지아이
- #업종별
- javascript
- #솔루션
- #뉴스
- #홈페이지
- #CSS
- jquery
- #홈페이지제작
- #해피CGI
- 사이트제작
- #쇼핑몰
- #웹솔루션
- 게시판
- #jQuery
- 홈페이지
- 쇼핑몰
- 웹솔루션
- CGIMALL
- #이미지
- Today
- Total
웹솔루션개발 22년 노하우! 해피CGI의 모든것
[해피CGI][cgimall] 이메일발송이 되지 않아요 본문
사이트내에 이메일발송이 전혀되지 않고 있을 경우에는 아래 사항을 우선 점검해 보셔야 합니다.
1. 고객님의 웹호스팅사에 메일함수가 정상 작동하는지 점검요청합니다.
메일발송후 웹호스팅사에서 한번에 발송량, 총 일일 발송량에 의해 제한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
각 웹호스팅사마다 정책이 다를 수 있으므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참고] 카페24 웹호스팅
각 계정의 메일 용량은 5M이며, 메일 발송은 한번에 30통/ 하루에 500통까지만 발송이 가능합니다.
500통이 초과되면 발송은 차단되고, 자정(00시)에 초기화 됩니다.
2. 서버에서 메일발송이 정상적일 경우에는 각 메일회사의 스팸정책에 의해 차단된 경우일 수 있으므로
화이트도메인 신청 여부를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화이트도메인 신청안내
http://www.cgimall.co.kr/happy_faq/173
각 메일회사에서 고객님의 메일발송이 이미 차단된 경우에는 각 사이트의 고객 센터에 문의하기를 하셔야 하는 경우입니다.
문의하실 때에 고객님의 서버의 로그 , 발송 도메인 IP 및 관련 정보를 기입해서 요청하시면 차단된 경우에는 차단해지가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CGIMALL소개 > 자주하는질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피CGI][cgimall] 파일첨부기능이 없는데 어떻게 하나요? (0) | 2017.05.02 |
---|---|
[해피CGI][cgimall] 특정 경로의 파일들의 외부 퍼가기 막기 (0) | 2017.04.27 |
[해피CGI][cgimall] 섹션번호 확인은 어떻게 할수가 있는건가요? (0) | 2017.04.27 |
[해피CGI][cgimall] 회원에게 메일 발송시 해피CGI로 발송되던데.. 발송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0) | 2017.04.27 |
[해피CGI][cgimall] 정보 등록 후 상세페이지 접속시에 오류가 나타나요 (0) | 2017.04.25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