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CSS
- #웹솔루션
- CGIMALL
- #업종별
- 해피CGI
- php
- #뉴스
- happycgi
- CSS
- #happycgi
- #해피CGI
- 웹솔루션
- 홈페이지제작
- 솔루션
- 해피씨지아이
- #동영상
- #이미지
- #솔루션
- #홈페이지
- javascript
- 사이트제작
- #jQuery
- 쇼핑몰
- jquery
- #쇼핑몰
- 홈페이지
- #cgimall
- 게시판
- #image
- #홈페이지제작
- Today
- Total
웹솔루션개발 22년 노하우! 해피CGI의 모든것
[해피CGI][cgimall] 이미지를 업로드 했는데 저장이 되지 않아요 본문
정보 등록시에 이미지가 업로드 되지 않거나
서버로 파일 전송시에 업로드가 되지 않는다면
서버의 호스팅 용량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 호스팅 용량이 부족할 경우 보통 오류문구가 나타나게 되나
서버에 따라서는 문구가 출력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페이지에...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Disk quota exceeded
같은 문구가 출력이 된다면 '할당된 디스크의 용량을 초과'했다는 뜻이며
html 파일이나 php 파일을 수정할 경우 저장을 하지 못하여 내용이 손실 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용량을 증설한 후 저장을 하셔야 합니다.
용량을 확보하실려면
먼저 사용하시는 호스팅에 불필요한 파일이 없는지 확인을 해보시고
솔루션 설치시에 저장해드린 원본파일이 있다면 해당 파일을 반드시
다운받아 별도로 보관하고 원본파일을 삭제하시면 용량을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원본파일을 이미 삭제하였거나 불필요한 파일을 찾지 못할 경우에는
사용하시는 서버업체에 문의를 하셔서 용량을 증설하시면 됩니다.
호스팅의 용량이 남아 있어도 이미지가 저장이 되지 않거나 서버로 파일이
전송되지 못하는 경우에는 기술지원 게시판으로 문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www.cgimall.co.kr/bbs_list.php?category=&tb=board_tech_qna
'CGIMALL소개 > 자주하는질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피CGI][cgimall] 정보 등록 후 상세페이지 접속시에 오류가 나타나요 (0) | 2017.04.25 |
---|---|
[해피CGI][cgimall] 사이트의 이용약관과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일부 내용이 나타나지 않아요? (0) | 2017.04.25 |
[해피CGI][cgimall] 모바일로 사이트 접속해서 주변검색을 클릭하면 Time out라고 나옵니다. (0) | 2017.04.21 |
[해피CGI][cgimall] 캠페인 접속통계가 갱신이 않될 경우가 있어요. (0) | 2017.04.21 |
[해피CGI][cgimall] DB 엑셀파일 다운로드기능이 없는데 어떻하나요? (0) | 2017.04.21 |
Comments